뉴스 > 온라인

CJ, 대항해시대 휴면유저 복귀이벤트 진행

CJ인터넷이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 중인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휴면게이머를 위한 ‘돌아온 친구를 소개합니다.’ 이벤트를 17일부터 한달 간 실시한다.

일정기간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접속한 적이 없던 게이머가 돌아와 홈페이지에 로그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정의 등록절차를 거치면 15일 무료 항해이용권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에 실시된 소규모 업데이트로 유적지를 미니어쳐로 제작하여 아팔타멘토를 꾸미는 ‘디오라마 오너먼트’ 기능을 추가하고, 모험 경험치 밸런스 조절로 순수 모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경험치 증가 및 채집, 조달, 탐색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하던 기존의 불편함을 자동 발동 기능으로 해결하여 오랜만에 `대항해시대 온라인`을 다시 찾은 항해자(휴면게이머)들의 순조로운 복귀를 도울 전망이다.

이와 함께, ‘Welcome Season 계절하기 수강생 모집’ 이벤트도 22일부터 8월 넷째주까지 실시한다.

`대항해시대 온라인`을 처음 접하는 게이머들에게 직업별 강의와 시험을 통해 숙련도를 높이도록 하고, 기존의 게이머들에게 풍부한 항해 지식의 재확인 및 신입 게이머들을 도와 줄 수 있도록 했다.

진행기간 동안 ‘피사의 항구’ 앞에서 과외 수업 안내원 NPC와의 대화로 이벤트를 시작하여, 교관을 통해 다양한 지식을 습득한 후, 시험을 통해 문제를 풀면 포인트가 지급되고, 지급된 포인트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CJ인터넷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대항해시대 온라인`을 접하고 전 세계를 무대로 살아있는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게이머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dho.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코에이의 PC 게임 '대항해시대'를 온라인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16세기 유럽의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한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중세 유럽의 다양한 함선은 물론 선박과 의상, 당시 존재...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