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라, 만렙 상향! 3차 업데이트 `아르곤의 여왕` 공개


▲ `테라`의 신규 업데이트 아르곤의 여왕 이미지


NHN의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테라’가 7일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아르곤의 여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테라’의 ‘아르곤의 여왕’ 업데이트는 ‘파멸의 마수’, ‘진화’에 이어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풍부한 신규 컨텐츠와 개선 내용이 사전 유저간담회로 알려지면서 유저들의 기대를 받은 바 있다.

우선 기존에 58레벨이었던 만렙이 60레벨로 상향조정 됐다. 이에 따라 고레벨의 신규 사냥터 및 인던이 업데이트 되고,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패턴의 몬스터와 전투가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퍼블릭 퀘스트인 ‘검은 틈’이 업데이트된다. 유저들이 협력하여 침공해온 몬스터를 무찌르고 검은 틈을 닫아야 한다는 미션으로 20여명의 유저가 참여하는 대규모 PvE 컨텐츠이다. 유저들은 검은 틈이 열린 지역에 진입하면 자동으로 퍼블릭 퀘스트를 받게 되고, 이를 완수하면 장비나 아이템, 특별한 외형 악세사리 등을 획득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검은 틈 포인트를 보상으로 받게 된다.

이 뿐만 아니라 평판시스템과 일일 퀘스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유저들은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고 보상 받는 평판수치와 포인트를 모아 치장성 아이템과 장비, 신규 크리스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기존에 없던 머리, 얼굴에 착용할 수 있는 장신구와 흑표범, 얼룩말 등 다양한 탈 것이 등장하여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게 된다.

NHN RPG1스튜디오의 조한욱 PDM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새로운 컨텐츠를 대규모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각종 편의사항을 개선하는 등 유저들이 테라의 새로운 재미를 발견하고,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한편 ‘아르곤의 여왕’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정액이용권 결제자에게 T-cat 2배 지급 및 신규/컴백 유저에게 경험치 50% 추가 지급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라 . 01. 01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