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게임 `건즈`가 신규 맵 ‘HIGH HAVEN’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신규 맵 ‘HIGH HAVEN’은 고대의 공중 신전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전투맵으로 최대 16명이 참가 가능. 특히, 이번 신규 맵은 북미 맵 디자인 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으로 맵 좌우에 각 팀의 스폰 지역인 2층구조의 돔이 존재하고 있으며, 돔을 연결하는 길이 지상과 지하에 2갈래로 나뉘어져 있어 게임에 대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상에서는 원거리 무기, 지하와 돔에서는 원거리와 근거리 무기를 적절한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돼 모든 유저들이 선호할 것으로 보인다.
신규 맵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11일부터 17일까지 1주일간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건즈를 플레이하면 경험치와 바운티(게임 내 포인트)가 1.5배 증가하며, 신규 맵 ‘HIGH HAVEN’에서 플레이하면 추가로 경험치가 20% 증가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인기 아이템 12종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아이템 할인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CJ인터넷 관계자는 “오랫동안 기다리시던 건즈의 신규 맵이 드디어 등장하게 됐다”며 “새로운 맵에서 여러분들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과 바운티를 추가로 획득해, 고수에 더 다가갈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신규 맵`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건즈` 홈페이지(http://gunz.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메이플 ‘보보보’ 사건 유저 소송, 2심서 넥슨 책임 일부 인정
- 그래픽과 스토리 연출은 합격, 엔씨 신작 TL 첫인상은?
- 파판 16 요시다 PD '제목 뒤에 넘버링 숫자 없앨 때 됐다'
- TL 과금 살펴보니, 확실히 리니지보다 가볍다
- 분노한 워 썬더 유저들이 집단 보이콧을 준비 중이다
- 고대 이집트에서 대규모 전쟁, 토탈 워: 파라오 첫 공개
- [이구동성] K-슈팅게임 잔혹사는 현재진행형
- PS5 게임을 원격으로, 소니 신형 기기 ‘프로젝트 Q’ 공개
- [AI야 소녀를 그려줘] 레드폴에서 뱀파이어를 잡아보자
- 디아4 릴리트 동상에 만렙 선착순 1,000명 이름 새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