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다크에덴, 신개념 서버 ‘블리츠’ 오픈

/ 1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무한 혈전 MMORPG ‘다크에덴’에서 특성화된 신규 서버 ‘블리츠’를 1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블리츠 서버는 정식 서버보다 월등히 높은 경험치 획득률이 적용되는 특수 서버로 정식 서버보다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여 속도감 있는 플레이와 고레벨 전쟁 컨텐츠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블리츠 서버의 또 다른 특징은 일정 기간 동안 서버가 유지되고 초기화 적용 후 재 오픈 되는 운영 방식이다. 일정 기간마다 서버 내 모든 캐릭터의 레벨이 초기화 되기 때문에 누구나 서버 최상위 캐릭터의 자리에 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크에덴’은 블리츠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종족 랭킹 이벤트’와 ‘블리츠 문양 수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블리츠 서버 1기 기간 동안 종족 랭킹 1위부터 100위를 달성한 플레이어, 그리고 몬스터가 드랍하는 블리츠 문양을 가장 많이 모은 유저에게는 LCD 모니터, PSP 게임기, MP3 플레이어, 다크에덴 캐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다크에덴'은 가상의 유럽국가 에슬라니아에서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등 세 종족이 생존을 위해 '피의 성서'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전쟁을 그린 MMORPG다. '다크에덴'은 종족에 따라 다른 성장 시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