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플레이엔씨에서 ‘슬러거’를 즐긴다

/ 1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도 ‘슬러거’를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엔씨소프트와 네오위즈게임즈는 지난 8월 22일 스포츠 야구 게임 ‘슬러거’에 대한 전략적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였다.

채널링 계약에 따라 엔씨소프트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도 네오위즈게임즈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슬러거’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플레이엔씨 회원이면 누구나 바로 ‘슬러거’ 게임이 가능하며, 서비스는 올 4/4분기로 예정되어 있다.

엔씨소프트 신민균 실장은 “베이징 올림픽 이후 야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범국민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피망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인 슬러거를 플레이엔씨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무척 기쁘며, 이번 제휴를 기반으로 하여 더욱 활기찬 플레이엔씨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상구 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슬러거를 만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업계 선도 기업인 엔씨소프트와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야구 게임으로 슬러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와이즈캣
게임소개
'슬러거'는 야구 게임의 본질인 치고 던지고 달리는 액션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스포츠 게임이다. 다양한 극적 연출과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모션, 약 2,500명에 이르는 프로 선수들, 야구 선수를 유저가 직접 성장...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