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소프트맥스, AMD와 `창세기전4` 기술 제휴 협약 체결

/ 1


▲ 기술 제휴를 협약을 체결한 AMD(권태영 대표, 좌)와 소프트맥스(최연규 이사, 우)

소프트맥스는 AMD코리아와 자사가 향후 출시 예정인 신작 게임 `창세기전 4` 에 대한 기술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양사가 체결한 기술 제휴로 소프트맥스는 AMD의 ‘게이밍 이볼브드(Gaming Evolved) 프로그램’을 통해 `창세기전 4` 의 개발 단계에서부터 고사양의 뛰어난 게임 그래픽을 구현 할 수 있도록 기술적 협업을 하게 되며, 개발 후 출시 단계에서는 마케팅 프로모션 협업을 진행한다.

소프트맥스의 `창세기전` 시리즈는 1995년 첫 작품을 시작으로 6편의 PC 타이틀을 비롯하여 10종 이상의 모바일 게임, PS2, 드림캐스트, 온라인 서비스 `4LEAF`, 아이폰, 안드로이드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외전형태의 게임을 출시해 왔다. 현재 개발 중인 `창세기전 4` 는 `창세기전`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첫 MMORPG이다.

권태영 AMD 코리아 대표는 “AMD는 지금까지 게이머들에게 최첨단 기술과 제품으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게이밍 이볼브드’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노력을 집중해왔다. 이번 소프트맥스와 `창세기전4` 와 관련하여 기술 제휴를 맺은 것도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며, 앞으로도 AMD는 ‘게이밍 이볼브드’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AMD의 기술과 제품을 바탕으로 생생하고 현실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이라고 말했다.

소프트맥스 최연규 이사(CCO)는 “이번 AMD와의 제휴를 통해 당사의 개발력을 한층 끌어올림은 물론 게임 유저들에게 보다 뛰어난 게임 그래픽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다양한 플랫폼으로 인정받은 개발력을 이번 신작 MMORPG 창세기전4 에서도 이어나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AMD의 게이밍 이볼브드(Gaming Evolved) 프로그램은 AMD가 게임 개발사와 퍼블리셔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보다 뛰어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고, 게임 산업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게임지원 정책이다.

`창세기전 4` 는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홍콩, 대만, 일본 등 해외 서비스 또한 진행할 계획이며, `창세기전 4` 의 관련 프로모션 비디오와 `창세기전` 시리즈 플레이영상 등은 소프트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SoftmaxNew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창세기전 4 2016. 03. 23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트맥스
게임소개
'창세기전 4'는 PC로 개발된 '창세기전'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온라인게임으로 개발되는 최초의 '창세기전' 게임이다. 끝없이 반복되는 '뫼비우스의 우주'가 뒤틀리면서 수많은 평행 세계가 탄생한 '스파이럴의 우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