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피파온라인2, AFC 챔피언스리그와 파트너십 체결

/ 1

일렉트로닉아츠 (Electronic Arts 이하 EA)는 아시아축구연맹(Asian Football Confederation, 이하 AFC)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여 AFC가 주최하는 AFC 아시안컵과 AFC 챔피언스리그를 축구게임의 대표작,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피파온라인2)’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EA는 다년간의 협상을 통해서 세계적인 스포츠 그룹인 AFC와 마케팅 파트너 협약을 맺었으며, 아시아축구연맹에서 주최하는 토너먼트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독점적으로 확보하게 되었다. 이로써EA는 AFC에서 주최하는 토너먼트를 비롯한 다양한 컨텐츠를 ‘피파온라인2’의 새로운 요소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제공될 추가적인 컨텐츠들은 ‘피파온라인2’의 팬들에게 아시아 축구의 열정과 흥분을 체험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피파온라인2’는 한국에서 이미 백만을 넘어서는 게이머들이 가상의 공간에서 매달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는 등 매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EA의 공격적인 전략으로 돌아오는 달에’피파온라인2’는 중국과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베트남 , 홍콩과 같은 나라에서도 런칭할 계획이다.

EA의 아시아 부사장인 크리스 탐슨은 이에 대해 “축구는 의심할 여지 없는 아시아 최고의 인기 스포츠 종목입니다. 인터넷 환경의 급격한 성장과 함께  ‘피파온라인2’는  경이로운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세계적인 스포츠 그룹의 최고의 2가지 토너먼트인 AFC 아시안컵과 AFC챔피언스리그를 ‘피파온라인2’에 담는 것에 대해 우리는 흥분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이 토너먼트는 아시아 게이머와 수많은 축구 팬들에게  더 많은 흥분과 확실성, 연관성을 보여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AFC의 대표, 모하메드 빈 하만도 “AFC와 EA가 상업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된 것에 AFC 모두가 매우 기뻐하고 있습니다. AFC에서 우리는 아시아 축구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해줄 수 있게 되었고, 새로운 미디어는 게임을 알리는데 점진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라며, EA와의 파트너십에 기뻐했다.

FIFA ONLINE 2는 EA SPORTS의 FIFA 축구 시리즈의 최신 온라인 버전이다. 그리고 종합적인 선수 라인업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각국 리그와 토너먼트, 클럽과 선수들,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등에 이르는 다양한 특징들을 지닌 FIFA ONLINE 2를 통해 아시아의 게이머들은 깊고 확실한 게임의 매력을 경험하게 해준다. 게이머는 커리어 모드를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자신만의 팀을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고,  온라인 멀티 플레이에서 다른 게이머와 경쟁하며  그들의 기술을 성장시킬 수 있다.

fifia905-3894929392032.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스포츠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2'는 '피파 온라인'의 후속작이자 콘솔 게임 '피파 07'을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축구 게임이다. 대기실이 전작보다 보기 편해졌으며 현재 뛰고 있는 축구 선수와 팀들이 업데이트 되었다. 게임 초...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