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슬랩샷 27일 오픈, 오늘부터 최종 테스트 실시

/ 2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누믹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스타일리쉬 난투 스포츠게임 ‘슬랩샷 언더그라운드(이하 슬랩샷)’의 오픈 일정을 밝히고 오늘부터 프리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누믹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스타일리쉬 난투 스포츠게임 ‘슬랩샷 언더그라운드(이하 슬랩샷)’의 오픈 일정을 밝히고 오늘부터 프리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

오는 27일 오픈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실시되는 이번 테스트는 26일까지 총 일주일간 ‘게임포털 넥슨’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시간제한 없이 24시간 서버가 오픈된다.

‘슬랩샷’은 ‘언더그라운드 문화 콘텐츠’를 ‘하키’라는 참신한 소재와 결합시킨 스포츠 액션 게임으로, 총 세 차례의 테스트를 거치며 사실성에 바탕을 둔 ‘화려한 액션과 애니메이션’, ‘빠른 전개’, ‘포지션 별 협동 플레이’, ‘스타일리쉬한 그래픽’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최근 신곡 발표와 함께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인기 여성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게임 안팎에서 홍보대사로 활동할 예정으로, 지난 3차 테스트 버전부터 게임 내 ‘매니저시스템’에 등장해 이색적인 재미를 전달하고 있다.

프리 오픈베타테스트를 맞아 넥슨은 금일 사이트를 개편 오픈하고 유저맞이를 시작했으며, 향후 제휴 마케팅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며 스포츠게임 유저들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슬랩샷’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누믹스엔터테인먼트의 최성욱 대표는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슬랩샷을 드디어 유저분들께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마지막 점검인 이번 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슬랩샷’ 공식 홈페이지(http://slapsho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게임소개
지난 지스타2007 시연대에 출품돼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던 `슬랩샷 언더그라운드`는 인라인 하키를 소재로 한 스타일리쉬 스포츠게임이다. 현재는 서비스가 중단됐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