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오디션잉글리쉬, 1차 CBT테스터 모집

/ 1

한빛소프트는 온라인 기능성 게임 ‘오디션 잉글리쉬(www.auditionenglish.com)에서 16일부터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참여할 유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디션 잉글리쉬는 최초의 온라인 기능성 게임으로, 3D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되어 직접 듣고 말하면서 영어 회화를 학습 할 수 있다. 오디션 잉글리쉬는 ‘다이렉트 피드백 시스템’을 통해 유저의 목소리를 인식해 반응과 평가를 바로 해줌으로써 유저의 흥미와 동기를 유발한다.  

오디션 잉글리쉬는 입문,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난이도가 나뉘어져 있고, 현재 총 16개 에피소드의 80개 레슨이 준비되어 있다. 한빛소프트는 지금 구현된 오디션 잉글리쉬의 콘텐츠를 모두 학습하는 데는 약 4개월 걸릴 것으로 보고 있다.

이달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오디션 잉글리쉬의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영어회화를 쉽고 재미있게 연습할 수 있는 초급 난이도의 에피소드 중 10개의 레슨을 공개한다. 모든 에피소드는 일상 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영어 회화로, 각 레슨마다 듣고 말하기, 등장인물이 되어 롤플레이하기, 문장을 암기하는 테스트의 과정을 거치면서 영어 회화의 숙련도를 높일 수 있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오디션 잉글리쉬의 가장 큰 장점은 게임처럼 진행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반복 말하기 학습하면서 영어 회와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는 점이다”라며 “오디션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시트콤 형식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와 말하기 능력 상승의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신청자 모집은 오늘 새롭게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www.auditionenglish.com)에서 진행하며 선착순 300명에게 헤드셋을 선물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기능성게임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오디션 잉글리시'는 리듬 액션 게임 '오디션'의 캐릭터를 이용하여 개발된 게임이다. 온라인으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TV 시트콤을 보는 듯한 코믹한 에피소드를 보고 듣고 따라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자연스럽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