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이지우, 아프리카에서 카르마2 게임 전도사로 깜짝 변신

/ 3

나우콤의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www.afreeca.com)는 신작 온라인 FPS 게임 `카르마2`의 클로즈베타스페셜 방송을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생중계한다.

드래곤플라이가 서비스하는 `카르마2`는 전세계 최초 FPS 게임 ‘카르마온라인’의 후속작으로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 아프리카에서는 CBT 기간 3일 동안 매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유저 간담회와 이벤트 매치를 포함한 CBT 스페셜 방송을 진행한다.

`카르마2`는 짧은 CBT 기간 동안 홈페이지를 통한 이벤트 외에도 유저에게 게임을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도록 인터넷 방송을 통한 온라인 유저 간담회와 이벤트 매치를 준비했다.  

온라인 유저 간담회가 진행되는 18,19일에는 운영자(GM)가 직접 출연해 `카르마2`의 개발 과정과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채팅을 통해 해결해준다. 또한 20일 방송에서는 CBT에 참여한 유저들과 이벤트 매치를 진행해 실제 게임 하는 모습을 방송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핵심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CBT 기간에 진행된다는 점이 눈에 띈다. 2009년 기대작으로 꼽히는 `카르마2`를 CBT 기간에도 유저에게 적극적으로 공개하는 것은 신작 게임의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으로 볼 수 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다양한 게임 방송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이싱 모델 ‘이지우’가 MC로 출연할 예정이어서 유저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진석 아프리카 사업부장은 “아프리카는 짧은 클로즈베타 기간 동안에 맞는 프로그램 구성이 가능하고 복잡한 준비 없이 방송하기가 편리하다”며 “인터넷 방송은 유저가 접근하기도 편리하여 다양한 신작게임이 테스트 기간을 이용해 게임을 홍보하기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카르마2`의 CBT 클로즈베타 스페셜 방송은 아프리카 게임TV 카르마2  채널(afreeca.com/karma2tv)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카르마'는 '카르마 온라인'의 후속작 '카르마 2'에 '스페셜포스'의 개발 노하우를 접목하여 발전시킨 FPS 게임이다. '카르마'는 컨트롤의 재미과 스피디한 게임 진행, 다양한 무기 체계 등 원작의 장점을 그대...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