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친소`가 만든 스타 ‘김유진’ 루나 온라인 전속모델 발탁

/ 1

이야인터렉티브가 개발하고 SKT가 서비스하는 ‘루나온라인’에서 ‘스친소’의 스타 김유진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 ‘데이트온(Date On)’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루나온라인’의 전(前) 전속모델 배슬기에 이어 발탁된 김유진은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원더걸스 유빈의 친구로 출연, 뛰어난 외모와 발군의 춤 솜씨로 단숨에 검색 순위에 오른 신예 스타다. 김유진은 ‘데이트온’ 홍보를 위해 지난 2일 신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 이미지를 촬영, 발랄하고 풋풋한 이미지를 잘 살려 ‘루나온라인’의 깜찍하고 귀여운 전속모델로서 첫 발을 디뎠다.

‘루나온라인’에서는 12월 27일부터 1월 24일 까지 5회에 걸쳐 ‘데이트 온’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데이트 온’은 리얼 커뮤니티 온라인 게임 ‘루나온라인’이 야심 차게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신청을 통하여 게이머들에게 실제 오프라인 미팅을 주선, 만남의 기회를 제공한다.  

‘데이트 온’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 중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레벨 10 이상에 도달한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데이트온’을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커플이 프로모션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4쌍을 추첨, 특별한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루나 온라인’ 홈페이지(http://luna.eyainterac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이야소프트
게임소개
'루나 온라인'은 인간과 엘프, 마족의 이야기를 그린 MMORPG다. 기존 커뮤니티에서 나아가 '남녀의 연결'을 핵심 시스템으로 내세운 '루나 온라인'은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낮은 접근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이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