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전 코리아는 최고의 FPS게임인 ‘콜오브듀티’ 시리즈의 최신작 ‘콜오브듀티 월드 앳 워’의 Wii 전용을 1월 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콜오브듀티 월드 앳 워`는 트레이아크 (Treyarch)사에서 개발하고 인피니티 워드에서 기술지원하는 콜오브듀티 시리즈의 최신 타이틀로서, 콜오브듀티4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유명 헐리웃 배우인 게리 올드만과 키퍼 서덜랜드가 주요배역의 성우를 맞아서 출시 전부터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일으킨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현재 국내에는 PS2, PS3와 Xbox360, PC, 닌텐도 DS 전용으로 출시되어, 절찬리 판매 중이며, 이번에 Wii 전용으로 출시되면, 모든 플랫폼에서 콜오브듀티 월드 앳 워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번 `콜오브듀티 월드 앳 워` Wii 전용의 가장 큰 특징은, 역시 닌텐도 Wii의 특성을 살린 Wii 리모컨 및 눈차크의 활용이다. 다른 플랫폼과는 다르게 Wii 전용에서는 사용자 스스로가 Wii 리모컨을 이용해 총을 들고, 화면에 나타나는 적들을 향해 방아쇠를 당기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다른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협동플레이와 닌텐도 Wi-Fi 커넥션을 통한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현재 `콜오브듀티` 전용 커뮤니티인 찰리오스카델타(http://www.charlieoscardelta.co.kr)가 신규 리뉴얼 되어 오픈하였으며, 향후 커뮤니티를 통해 클랜전 및 각종 이벤트 및 사은행사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콜오브듀티 월드 앳 워` Wii 전용은 오는 2009년 1월 22일 출시예정이다.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한국어로 들어보자, 역전재판 456 합본 내년 1월 25일 출시
- 마마마·페이트 제로 작가 참여, 넷이즈 '러스티 래빗' 공개
- 1년 만의 시즌 2, 명일방주 애니메이션 10월 7일 방영
- 네오위즈 P의 거짓, 출시 초반 스팀 평가 ‘매우 긍정적’
- 영업손실 83억, 컴투스 메타버스 자회사 컴투버스 희망퇴직
- 중세 냉병기 난투전, 넥슨 워헤이븐 앞서 해보기 출시
- 베데스다, 디스아너드 3와 폴아웃 3 리마스터 개발 중이었다
- [오늘의 스팀] 눈물의 땡처리, 마블 어벤저스 90% 세일
- 4년 만의 오프라인, 도쿄게임쇼 역대 최대 규모로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