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아바, 대기 시간 줄이는 `프리 패치` 시스템 도입

/ 4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아바(A.V.A)’에서 신규 패치 시스템 도입과 신규 총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도입된 프리패치(Pre-Patch)시스템은 업데이트 일주일전부터 조금씩 패치를 받아 시간을 단축시키는 신개념 시스템으로, 프리패치 기간 중 ‘아바’에 접속하면 자동적으로 일정분량의 패치가 진행되어 업데이트 당일은 대기시간 없이 바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아바’는 패치속도에 대한 PC업주와 이용자들의 요구에 의해 지속적으로 개선 작업을 진행해 왔다. 그 결과 현재는 3~5분 안에 패치가 가능하며, 프리패치의 도입으로 수 초대로 시간을 단축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신규 총기도 업데이트 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플맨 전용 총기 ‘M14EBR’은 미 해군의 제식 소총으로 강력한 파워와 관통력을 자랑한다.

그 동안 유저들 사이에서 뛰어난 성능 때문에 기대를 모아왔던 총기로, 강한 파괴력에 비해 반동이 강해 중, 상급 실력의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총기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정훈 사업부장은 “이번 프리패치 시스템 업데이트로 PC방을 비롯 아바 이용자들이 업데이트 때문에 대기해야 하는 시간이 획기적으로 줄어들게 되었다.”며, “앞으로 보다 좋은 환경에서 아바(A.V.A)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바’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레드덕
게임소개
'아바(A.V.A)'는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FPS 게임이다. 실제 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각종 우발상황과 자연현상,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타격감 및 음향 효과, 반사광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