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ON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 오디션 잉글리시 체험 서비스 실시

/ 1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고 드리머스에듀테인먼트가 개발한 ‘온 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 - 오디션 잉글리시(www.auditionenglish.com)’가 오늘(3일) 오후 5시부터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 체험 기간인 오는 9일까지는 누구나 한빛온(www.hanbiton.com)에 접속해 약 한달 정도의 학습 분량에 해당하는 콘텐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노트북과 전자사전, 헤드셋, 영화 예매권 등도 받을 수 있다.

`오디션 잉글리시`는 온라인에 접속해 직접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어 보고 듣고 말하면서 영어 회화를 배울 수 있는 기능성 게임이다. 마치 TV 시트콤을 보는 듯한 코믹한 에피소드를 보고 따라 하며 자연스럽게 영어 말하기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오디션 잉글리시만의 ‘다이렉트 피드백 시스템’이 유저의 목소리에 바로 반응, 마치 게임과 같은 재미를 주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으며 주위의 눈치를 보지 않고 자연스럽게 영어 말문을 열게 된다는 것도 `오디션 잉글리시`의 장점으로 꼽힌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영어, 특히 회화를 배울 때 가장 곤란하게 느끼는 점이 바로 주위의 시선과 이로 인한 위축, 긴장, 자신감 상실 등일 것이다”며 “이런 점을 재미있게 게임으로 해소한 것이 바로 오디션 잉글리시이기 때문에 영어 말하기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오디션 잉글리시의 무료 체험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오디션 잉글리시에 회원 가입을 하는 유저들 중 500명에게는 헤드셋 또는 영화 예매권을 선물한다. 또한 그 동안 영어를 배우며 경험한 ‘황당하고 기막힌 사연’을 게시판에 남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오디션 잉글리시 1주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무료 체험 서비스 기간 동안 꾸준히 접속해 에피소드를 완료하는 유저들은 노트북과 전자사전, 영화 예매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기능성게임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오디션 잉글리시'는 리듬 액션 게임 '오디션'의 캐릭터를 이용하여 개발된 게임이다. 온라인으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TV 시트콤을 보는 듯한 코믹한 에피소드를 보고 듣고 따라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자연스럽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