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서든어택 슈퍼리그, 역대 최대 규모 참가자 모집 완료

/ 1

CJ인터넷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서든어택’이 새로이 출범시킨 ‘SUPER-리그’가 온라인 예선 참가자 모집을 마치고 본격적인 전투에 나선다.

총 상금 1억원 규모의 ‘SUPER-리그’에 예선 참가를 신청한 팀은 총 1,572개 팀으로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SUPER-리그’는 새로운 경기 방식인 ‘더블 일리미네이션(Double Elimination)’을 채택해 기존의 경기 방식보다 훨씬 더 흥미로울 것으로 예상된다.

역대 최대 참가기록을 세운 이번 ‘SUPER-리그’는 2월 14일부터 온라인 예선을 시작하여, 예선을 통해 선발된 최종 8개팀이 ‘SUPER-리그’ 본선에 참여하게 된다. 이외에도 ‘SUPER-리그’ 에는 ‘08년 마스터리그 상위 입상한 8개 팀이 2월 19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각4개팀씩 A, B조로 나눠 풀리그를 치르게 된다.

각각 본선과 개막전을 치룬 8개팀은 4월 16일에 ‘더블 일리미네이션(Double Elimination)’ 방식으로 맞붙어 승자를 가리게 된다.

특히, ‘SUPER-리그’ 개막전에서는 3차 마스터리그 전승 우승의 주인공 Let’s Be와 5차 마스터리그 준우승 팀인 Apos가 맞붙게 되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서든어택 최고의 스나이퍼로 불려지는 김경진 선수의 플레이도 화제가 되고 있다.

CJ인터넷 정영종 대표이사는 “온라인 참가 신청을 보면서 서든어택을 사랑하는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며 “서든어택을 사랑하는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피부로 느낀 만큼 SUPER-리그가 기대에 부흥하는 최고의 리그로 만들겠다”며 “서든어택의 진정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uddenattack.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