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틀란티카, 대만 비공개 테스트 실시

/ 1

게임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는 대만 최고의 퍼블리셔인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를 통해 인간과 세상을 닮은 게임 ‘아틀란티카’의 대만 내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 했다고 9일 밝혔다.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마치고, 대만 내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하는 아틀란티카는 ‘王者世界(왕자세계)’라는 이름으로 일찍부터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왕자 소녀 선발대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대만 내에서 사전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아틀란티카`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안정성과 더불어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검증 받게 되며 특히, 화려한 그래픽 뿐만 아니라 턴방식 전략전투와 경제 시스템 등 `아틀란티카`만의 독특한 게임성으로 대만 유저에게 크게 어필할 계획이다.

엔도어즈 조성원 대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아틀란티카를 대만에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며 “치열한 전략전투의 긴장감과 짜릿함이 넘치는 `아틀란티카`만의 매력으로 대만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개발 초기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여 만들어진 아틀란티카는 국내는 물론 북미를 비롯한 일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대만 서비스는 물론 근시일 내에 서비스 예정인 중국, 베트남에 이르기까지 해외 각지로의 진출이 가시화 되고 있어 글로벌 게임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SRPG
제작사
엔도어즈
게임소개
'아틀란티카'는 SRPG의 전투 방식을 온라인에 맞게 최적화한 AMO(Advanced Multiple Operation) 시스템을 채용한 전략 RPG다. 플레이어는 최대 9명의 용병을 고용, 조작하여 전략적이고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