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게임 매니아 개그맨 정명훈, 이번에는 들어온다

/ 1

“명훈이 나가있어”로 유명한 개그맨 정명훈이, 평소 즐겨 하던 온라인 게임의 프로그램 호스트로 ‘들어온다.’

평소 온라인 게임 ‘창천’을 즐겨 했던 정명훈이, 온미디어 계열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유저 참여 라이브 프로그램 `라이브배틀 창천온라인`의 MC로 발탁된 것. `라이브배틀 창천온라인`은 오는 18일(토)부터 5주간 매주 토요일 밤 10시, 생방송된다.

메인 MC를 맡은 정명훈은 현재 `창천` 51 레벨로 만 레벨(52)에 거의 다다랐을 정도의 창천 매니아. 지난해 3월 창단한 개그맨 게임단(G&G) 소속으로, 게임단 내에서도 최고의 게이머로 꼽힌다고. 정명훈은 “평소 즐겨 하는 게임을 소재로 한 방송 프로그램에 MC로 발탁돼 기쁘다”며 “창천을 즐기는 유저뿐 아니라, 창천을 접하지 않은 시청자들도 즐길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위메이드의 MMORPG ‘창천온라인’을 소재로 한 `라이브배틀 창천온라인`은 매회 장동민, 유상무 등 개그맨을 게스트로 초대해, MC와 게스트가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게임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대결뿐 아니라 창천 게임에 대한 정보와 국경전 공략 포인트 등도 재미있게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방송 시작에 맞춰 ‘창천온라인’에 접속, 방송에서 지정하는 서버로 들어오면 대결에 참가할 수 있다. 승자에게는 20,000 위캐쉬를, 패자에게는 5000 위캐쉬를 증정한다.

진행자와 유저들의 대결 외에도 방송 중 벌어지고 있는 국경전 상황을 틈틈이 중계할 예정. 국경전에서 최고의 활약을 선보인 유저에게는 ‘베스트 플레이어’ 명칭과 함께 상품으로 10,000 위캐쉬가 주어진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창천 온라인'은 중국 소설 삼국지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액션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삼국지의 영웅들을 만나 피 끓는 전장에 참여하며 성장해 나가게 된다. 화려한 멀티 액션과 수백 명이 동시에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