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블루홀스튜디오, 연세디지털게임교육원과 산학협력 협약 체결

/ 1

▲ 블루홀스튜디오가 연세디지털게임교육원과 산업협력을 맺었다

블루홀스튜디오는 12일, 연세디지털게임교육원과 산업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연세디지털게임교육원은 2005년 설립되었으며, 세분화된 실무형 교육으로 게임 업계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학생들은 블루홀스튜디오에서 진행 중인 신규 프로젝트에 투입되어, 실질적인 개발 참여로 다양한 현장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블루홀스튜디오는 학생들이 업계 핵심 인력들과 기술•인적 교류를 나눌 수 있도록 아낌 없이 지원할 예정이다.

블루홀 김강석 대표는 “업계 전문가들을 가까이서 지켜볼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다. 게임 업계에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학습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연세디지털게임교육원 이경수 원장은 “학생들이 실제 게임 개발을 통해 성장의 발판으로 삼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블루홀스튜디오는 MMORPG ‘테라’의 개발사다. ‘테라’는 현재 한국, 일본, 미국, 유럽, 대만, 중국 등 6개 지역에서 서비스 중으로 현재 러시아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