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조디악 온라인, 19일부터 정식서비스 실시

/ 1

감마니아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조디악 온라인`이 오는 5월 19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조디악 온라인`은 올림푸스 신화와 별자리 전설을 바탕으로 게임 시스템이 진행하며, 커플 시스템, 별자리 파티, HP이벤트 시스템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다. 그리고 감마니아코리아 게임총괄 강제권PM이 직접 게임의 배경을 바탕으로 시나리오를 작성하여 실사 단편영화로 제작하고, 드라마 형식을 상영을 시작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본에서 Best Rookie상과 Best Game상을 받은 바 있는 `조디악 온라인`은 지난 3월25일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위한 홈페이지를 오픈하여, 9일부터 22일까지 3차에 걸쳐 빠르게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진행했다.

감마니아코리아 측은 `조디악 온라인`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 4월 27일 이후 현재까지 성황리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어, 예정대로 부분유료화 방식으로 정식 서비스를 5월 19일 실시하게 되었으며, `판도라의 상자`, `전쟁의 신` 등 게임 시스템을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밝혔다.  

또한 `조디악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 준비가 한창이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접속하라`는 매일매일 일정 시간에 접속을 하며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19일까지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 외에도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조디악 온라인`의 공식홈페이지(www.zd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지
게임소개
'조디악 온라인'은 올림푸스 신화와 별자리 전설을 바탕으로 삼은 MMORPG다. 일반적인 MMORPG에서 볼 수 있는 시스템 외에 별자리 궁합을 통한 커플 시스템, 별자리 파티, HP 이벤트 시스템 등 다양한 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