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원더걸스, 프리스타일 유저들과 직접 만나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www.jceworld.com, 이하 `JCE`)는 지난 6일, 대학로의 한 까페에서 자사의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의 홍보모델인 인기그룹 원더걸스를 초청, 유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댄스그룹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다트게임, 타로점, 보드게임 등의 놀거리를 제공하고, 다양한 음료와 다과, 푸짐한 상품들로 가득했다.

그러나 하이라이트는 역시 원더걸스의 등장. 5명의 멤버들은 이날 무대인사를 통해 오래간만에 팬들과 만남을 가졌고, 멤버 중 선예와 유빈은 자신의 프리스타일 캐릭터로 게이머들과 3:3 즉석 게임 대결을 벌이기도 했다.

결과는 선예팀의 막판 추격에도 불구하고, 멤버 중 가장 게임을 잘한다는 유빈이 소속된 팀이 승리했다.

함께 게임도 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원더걸스의 사인 CD와 농구공을 받은 프리스타일 유저들은 연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프리스타일 유저 김민호(21)씨는 "게임안에서 캐릭터로만 보다가 이렇게 스타와 가까운 거리에서 게임도 하고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어 너무 행복한 하루였다."며, "원더걸스와 만나게 해준 프리스타일이 너무 고맙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은 지난해 말부터 원더걸스를 홍보모델로 기용, 게임내 캐릭터로도 활용하며 게이머들의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은 농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로 농구가 아닌 '길거리 농구'를 온라인 게임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가드와 포워드, 센터 등 세 가지 포지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에 참여할 수 있...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