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데카론, 신규 맵 업데이트로 분위기 고조

/ 4

게임하이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의 신규 맵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일, 새롭게 업데이트 된 신규 맵은  `크레스포의 심연(An Abyss Of Crespo)`이라는 이름의 맵으로서 올해 초 ‘데카론’에 새롭게 도입된 통합 서버 전장 ‘DK Square’의 두 번째 라운드다.

‘크레스포의 심연’에서는 각기 다른 서버의 유저들이 모두 참가해 파티를 맺고 사냥을 즐기거나 결투를 하는 등 기존의 맵과는 차별성을 가진다. 유저는 몬스터를 사냥해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퀘스트를 통해 자신의 등급점수도 올릴 수 있어 1석 2조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데카론’은 일반 필드 상에서 캐릭터가 다른 유저를 공격할 시 각종 패널티가 부과되는데, 이 맵에서는 다른 유저를 공격해도 아무런 제약이 없어 유저들 사이에 자연스러운 PvP전쟁이 이뤄지고 있다.

이렇듯 `크레스포의 심연`은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앞세워 ‘데카론’ 유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이 맵이 업데이트 된 이후 지난 일주일간 3만 여명의 유저가 `크레스포의 심연`을 플레이 했고, 일일 평균 3천 여명의 유저가 이 맵을 꾸준히 즐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게임하이 사업총괄 윤장열 이사는 "이번에 추가된 맵 이외에도 신규 던전과 아이템, 캐릭터의 밸런스 개편 등이 계획되어 있어 게임 내 분위기가 다시 한번 뜨거워 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컨텐츠 구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하이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http://dekaron.gameh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데카론 2005년 5월 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유비펀
게임소개
'데카론'은 세밀하고 사실적인 표현과 하드코어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한다는 컨셉으로 개발된 MMORPG다. 플레이어는 트리에스테 대륙을 노리는 카론의 무리와 이계의 추종자에 대항하는 집단 '데카론'의 일원이 되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