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해외서 잘 나가! 쉐도우컴퍼니 인도네시아 서비스 계약

/ 1

29geo_meca9_201203.jpg
▲ 인도네시아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임준혁 대표(좌)와 리키 술리아완 대표(우)


두빅 게임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온라인 FPS ‘쉐도우컴퍼니’가 인도네시아의 IT 전문기업 미드플라자 그룹의 자회사 Qeon Interactive 와 인도네시아 서비스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로써 두빅 게임스튜디오는 넥슨과 체결한 북미, 유럽, 일본, 라이브플렉스의 필리핀에 이어 인도네시아까지 총 5개 해외국가에 진출하는 쾌거를 만들어 냈다.

‘쉐도우컴퍼니’는 10년간 FPS 게임만을 고집해온 개발사 두빅 게임스튜디오가 유명 게임엔진 `언리얼3`를 사용해 야심 차게 준비한 온라인 FPS 게임이다. 군대가 등장하는 일반 밀리터리 FPS와 달리, 에너지 신기술을 둘러싼 기업 용병들의 전투를 소재로 다루고 있다. 특히 기존 총기 사용 외에도 전투기 폭격, 헬기 지원 등의 25개 이상의 전투기술이 등장하며 온라인 FPS에서 볼 수 없었던 12 VS 12의 대규모 전투도 펼칠 수 있다.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Qeon Interactive는 인도네시아 IT 기반산업의 최대 사업자인 미드플라자 그룹의 자회사로서, 모회사 미드플라자가 가지고 있는 IT 인프라 및 다양한 사업 연계로 ‘쉐도우컴퍼니’를 인도네시아의 국민 게임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다.

Qeon Interactive 리키 술리아완 대표는 “대한민국 최고의 FPS 전문 개발사인 두빅과 인도네시아 IT비지니스 강자 Qeon Interactive이 만나 인도네시아 FPS 시장의 세대 교체를 이뤄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가 힘을 모아 인도네시아 FPS 시장에서 No1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두빅 임준혁 대표는 “FPS에 대한 열정과 확신을 가지고 있는 Qeon Interactive와 파트너쉽을 맺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인도네시아 FPS의 판도를 바꾸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게임소개
`쉐도우 컴퍼니`는 최고 FPS 전문가들이 만들어 낸 만큼 FPS 본연의 재미에 집중해, 패키지 게임 수준의 뛰어난 게임성과 그래픽을 자랑한다. 탁월한 타격감과 긴장간 넘치는 빠른 전투, 전세계 각 나라 군인의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