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내 모자는 내가 만든다, 아이온 더 모자왕은 누구?


▲ `아이온`의 모자왕은 누가 될 것인가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게임 내 모자 아이템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아이온 더 모자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18일까지 홈페이지의 팬아트 게시판에 자신이 직접 구상한 모자 디자인을 응모하면 아이온 아트팀이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한다. 최종 선정된 작품은 최신형 맥북 에어, 최신형 그래픽 카드 등의 경품은 물론 아이온 게임 내에 실제 아이템으로 제작되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무한대에 가까운 캐릭터 외형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있고, 기존 판타지 게임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트랜디한 외형의 아이템이 많은 아이온 안에서는 자신 만의 스타일을 뽐내는 것이 하나의 놀이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엔씨소프트 GBC 신민균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상상했던 고객은 물론, 게임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모든 고객들이 직접 디자인한 아이템을 실제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될 것”이라며, “고객들의 다양한 상상력이 게임에 반영될 수 있는 기회를 확충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https://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