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2009 테일즈런너 大운동회 개최!

090724_tr.jpg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http://tr.nopp.co.kr)가 오는 25일(토요일) ‘2009 테일즈런너 大운동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테일즈런너 大운동회’는 매 시즌마다 실시되는 테일즈런너의 대표 오프라인 행사로 지난 여름시즌에는 ‘e-STARS SEOUL 2008’ 메인 프로그램 중 하나인 e파티로 진행한다. 우천에도 불구하고 가족, 친구단위의 관람객 약 3천여명이 운집하여, 당시 ‘ePARTY’를 진행한 3개 게임 중 가장 많은 관람객을 동원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시즌 또한 서울특별시와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대표 e-sports 문화축제 ‘e-STARS SEOUL 2009’ e파티의 일환으로 진행. 학여울역 SETEC(서울 무역 전시컨벤션센터) 제3전시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된다.

‘2009 테일즈런너 大운동회’에서는 먼저 4월 말부터 8주간 진행된 ‘신한은행 리그’의 ‘그랜드 파이널’이 무대에서 진행된다.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는 ‘그랜드 파이널’은 개인방송 ‘아프리카(www.afreeca.com)’와 테일즈런너 게임 내 커뮤니티 공간 ‘공원’ 내 ‘오픈TV’를 통해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테일즈런너 大운동회’는 ‘테일즈런너’를 모르는 부모님, 친구들과 함께여도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가족형 행사이다. 이러한 취지에 걸맞게 게임 체험 외에도 장애물 릴레이, 줄다리기 등 각종 참여이벤트와 무대행사로 구성되어 행사장을 방문한 분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나우콤’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이 총출동한다. 3가지 게임모두 레이싱, 리듬액션, 전략 슈팅 장르의 건전하고 비폭력적인 게임으로 가족들이 함께 즐기기에 충분하다. ‘오투잼’은 게임 체험존과 함께 ‘오투잼’과 OST 공동작업으로 화제가 된 모델 겸 가수 ‘이파니’의 팬사인회를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1차 Secret Test를 성황리에 종료한 바 있는 나우콤 최초 개발 게임 ‘포트파이어’ 게임대회가 진행되어 그간 비밀리에 진행된 ‘포트파이어’를 공식적인 자리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나우콤 심진식PM은 “긴장감 넘치는 레이싱,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하는 추억, 테일즈런너의 서비스, 운영진과 유저들이 함께하는 ‘테일즈런너’ 대표 오프라인 행사 ‘테일즈런너 大운동회’에서 여름방학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