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SCEK,‘테일즈 오브 버서스’8월 11일 정식 발매

090804_tales.jpg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초대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부터 최신작 `테일즈 오브 하츠`중 총 13작품, 35명의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대전 액션 게임 `테일즈 오브 버서스`를 PSP용으로 2009년 8월 11일 발매 한다. 또한 초회 생산분에 한하여 테일즈 오브 버서스 `Dramatic DVD: 다크 히어로 편`을 증정할 예정이다.

 `테일즈 오브` 시리즈는 액션성과 화려한 연출로 호쾌한 전투 시스템을 구현하여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에 발매되는 타이틀의 가장 큰 특징은 1대1 대결뿐만 아니라 인원수를 최대 4인까지 설정해서 대전할 수 있다는 점이다. 낙석, 웜홀, 마나 레이저 등 다양한 장치가 스테이지 곳곳에 마련되어 있으며 전투시 필요한 다양한 보조 아이템들이 플레이 중간 중간 출현하기도 한다.

세계수의 은혜로운 근원 에너지인 `위대한 열매`를 획득하기 위한 무투대회에 참가하는 전사들의 스토리가 담겨 있는 `유그드라실 배틀 (스토리 모드)`, 애드혹 모드를 사용하면 최대 4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통신 모드`, 대전 상대를 자유로이 설정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트레이닝 모드` 이외에도 미니게임 등이 수록되어 있어 플레이의 볼륨을 더하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매트릭스 소프트웨어
게임소개
'테일즈 오브 버서스'는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부터 최신작 '테일즈 오브 하츠'까지, '테일즈' 시리즈 중 13작품, 35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대전 액션 게임이다. 낙석, 웜홀, 마나 레이저 등 다양한 장치와...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