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나우콤 아프리카, 네오위즈게임즈 슬러거 채널링 서비스 시작

/ 4

090806_now.jpg

나우콤은 네오위즈게임즈와 제휴를 맺고, 인기 야구 온라인게임 ‘슬러거’의 채널링 서비스를 자사의 인터넷 방송 사이트 ‘아프리카’를 통해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아프리카 회원이라면 누구나 아프리카의 슬러거 채널링 사이트(slugger.afreeca.com)에서 별도 회원가입 없이 야구 온라인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프리카는 현재 2009년 프로야구 전 경기를 인터넷으로 생중계 하고있다. 나우콤은 프로야구 중계와 야구 온라인게임 사이에 시너지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프리카는 최고 동접자 11만 명, 평균 주간 방문자 300만 명의 국내 최다 프로야구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우콤은 “프로야구 팬은 야구중계가 끝나면, 보통 스포츠 커뮤니티 또는 뉴스 사이트에서 아쉬움을 달랜다.” 며 “이에 착안하여 프로야구 시청 열기를 뒷풀이 게임 한판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채널링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아프리카 사업부 김진석 이사는 “아프리카는 이번 제휴로 프로야구 생중계부터, 슬러거 야구 온라인 게임, 야구 게임 해설 방송에 이르기까지 독특한 프로야구 컨텐츠를 확보했다.” 며 “ 아프리카를 프로야구 스포테인먼트의 메카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슬러거 채널링 오픈을 기념하여 8월13일부터 4주간 슬러거 아이템, 게임머니, LCD모니터, 아이팟터치, 디지털카메라 등을 증정하는 대규모 런칭이벤트도 시작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와이즈캣
게임소개
'슬러거'는 야구 게임의 본질인 치고 던지고 달리는 액션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스포츠 게임이다. 다양한 극적 연출과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모션, 약 2,500명에 이르는 프로 선수들, 야구 선수를 유저가 직접 성장...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