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상상했던 무협 여기 다 있다, 천자전기온라인 1차 CBT

/ 1

05ego_meca5_201204.jpg
▲ 5일 첫 번째 테스트를 시작하는 `천자전기 온라인`


쿤룬코리아가 개발 중인 MMORPG ‘천자전기 온라인’의 첫 번째 테스트를 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천자전기 온라인’은 중화권 최고의 만화 작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했다. ‘봉신연의’에 나오는 상상 속의 몬스터, 중국 전설 속 미녀와 영웅 호걸들이 등장해 대국을 평정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마우스 만으로 화려한 무공 액션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정통 무협 온라인게임이다.

오는 11일까지 매일 24시간 진행되는 첫 번째 테스트에서는 ‘천자전기 온라인’의 핵심 재미요소인 개성 넘치는 캐릭터 선택과 함께 빠른 성장시스템, 유저간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다양한 시스템을 비롯하여 소셜 네트워크 기능 등 방대한 양의 컨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쿤룬코리아는 이번 테스트로 게임의 접근성과 편리성 및 유저가 느끼는 실제 플레이 만족도, 그리고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서버의 안정성 등을 집중 점검할 계획이다.

한편 첫 번째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일 밤 10시 게임 내 모든 지역에서 무작위로 나타나는 배우 손은서를 비롯한 김민준, 만화 작가 이재헌 NPC를 만난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하여 최신 내비게이션, 명품 명함지갑,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1부터 60까지 정해진 레벨을 달성하거나 페이스북,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이번 테스트의 소감을 남기면 추첨하여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더불어 자신만의 던전 공략 방법을 스크린샷과 함께 게재하면 주유상품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사전 다운로드 발표 이후 일일 방문자가 약 600% 가량 증가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는 게임 유저 여러분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수렴하여 향후 게임 내 적극 반영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천자전기 온라인’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j.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차이니즈게이머인터내셔널
게임소개
'천자전기 온라인'은 고대 판타지의 원조인 봉신연의에 나오는 상상 속의 몬스터, 중국 전설 속의 미녀, 영웅들과 함께 신선이 되기 위한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소재로 중국 역사를 관통하는 스토리와 언리얼엔진3로 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