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천자전기 온라인, `달기` 역으로 배우 손은서 발탁

/ 1


▲ `천자전기 온라인`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배우 손은서

 

쿤룬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MMORPG ‘천자전기 온라인’에서 상나라 마지막 왕인 주왕의 애첩 ‘달기’역을 대변할 여주인공 공개와 함께 클라이언트 사전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30일(금) 밝혔다.

판빙빙, 임심여 등 중화권 최고의 미녀들이 거쳐간 전설의 미인 ‘달기’역에 발탁된 손은서는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슈퍼주니어 동해와 알콩달콩 러브스토리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사랑비’에서의 열연으로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새로운 신예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손은서는 이에 앞서 공개된 남성 무협 전문가 3인방(배우 김민준, 소설작가 용대운, 만화작가 이재헌)과 함께 향후 CF 촬영 및 아프리카 방송과 실제 게임에 접속하는 등 ‘천자전기온라인’의 게임 유저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금일 오후 5시부터 ‘천자전기온라인’은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비공개 테스트 당일 다운로드 트래픽을 분산하고 게임 회원들에게 보다 쾌적한 테스트 환경과 게임 접속 편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서버의 안정성과 최적화 등 국내 로컬라이징 부분에 있어 많은 준비를 해왔다”며 “다음 주 5일부터 시작되는 천자전기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천자전기온라인’는 대만 ‘차이니즈게이머’에서 개발, 중화권 인기 만화 작가 ‘황옥랑’의 만화를 소재로 제작한 MMORPG로 ‘봉신연의’에 나오는 상상 속의 몬스터, 중국 전설 속의 미녀, 영웅호걸들이 등장해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언리얼엔진으로 만들어진 수준 높은 그래픽과 화려한 무공 액션을 마우스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정통 무협 온라인게임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차이니즈게이머인터내셔널
게임소개
'천자전기 온라인'은 고대 판타지의 원조인 봉신연의에 나오는 상상 속의 몬스터, 중국 전설 속의 미녀, 영웅들과 함께 신선이 되기 위한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소재로 중국 역사를 관통하는 스토리와 언리얼엔진3로 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