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아이언 마스터, 왕국의 유산과 세 개의 열쇠 사전 예약 판매 실시

/ 1

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오는 2009년 10월 8일에 국산 Nintendo DS(닌텐도 DS) 게임으로는 최초로 한일 동시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아이언 마스터-왕국의 유산과 세 개의 열쇠-‘(이하 ‘아이언 마스터’)의 사전예약판매를 9월 18일부터 10월 7일까지 20일간 유명 인터넷 쇼핑몰과 게임 전문 쇼핑몰에서 실시 한다고 금일 밝혔다.

그 동안 숱한 화재를 불러 일으키며 Nintendo DS(닌텐도 DS)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이언 마스터’의 사전 예약 판매는 20일 동안 진행 되며, 예약 판매 기간 동안 게임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풀 컬러 아이언마스터 오리지널 화보집’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증정 한다

함께 증정될 화보집은 풀 컬러로 제작되었고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원화를 비롯하여, 게임 내에서 제작 가능한 100여가지가 넘는 무기 및 방어구들의 각종 컨셉트 일러스트와 설명이 담겨 있어 중세 유럽풍의 판타지 무기도감으로서의 소장 가치도 높다.

‘아이언 마스터’는 한국과 함께 일본에서도 동시 발매가 될 예정이다. 새로운 형태의 Nintendo DS(닌텐도 DS) 게임의 등장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시장에서의 관심 또한 높다.

‘아이언 마스터 ‘는 경영 시뮬레이션 기반에 터치 액션 게임이 혼합되는 등 다양한 장르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중세 유럽 풍의 판타지 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게임으로 지난 4월 문화체육관광부 ‘이달의 우수게임’을 수상한 바 있다. 열강들 속에서 핍박을 받고 있는 아틀라스를 구하기 위해 전설로 전해 내려 오는 비밀 병기의 봉인을 풀기 위한 세 개의 열쇠를 직접 만들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이언 마스터‘의 소비자 가격은 39,000원이며,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언마스터 공식 홈페이지(http://www.barunsoncreative.com/ironmasterds)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자체 개발한 Nintendo DS®(닌텐도 DS) 전용 게임인 ‘아이언 마스터-왕국의 유산과 세 개의 열쇠-‘의 발매를 앞두고 있고 현재 PUCCA 캐릭터를 활용한 닌텐도의 Wii와 Nintendo DS(닌텐도 DS)게임을 개발 중에 있으며, 영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 놈’과 ‘마더’의 제작사로 잘 알려진 ㈜바른손(KOSDAQ:018700)의 계열사로 2003년 창사 이후 줄곧 콘솔 게임 기획, 제작 및 배급 등에만 주력 해 온 전문 비디오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