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러스티하츠, 4번째 시놉시스 `악마의 부활` 공개

/ 1

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가 서비스하고 스테어웨이 게임스가 개발한 스토리 텔링 액션 MORPG `러스티하츠`가 4번째 게임 시놉시스 `악마의 부활`을 10월 7일 공개한다.

4번째 시놉시스 `악마의 부활`은 5편으로 구성된 `러스티하츠`의 시놉시스 중 가장 절정으로, 지난 9월 30일 업데이트된 3번째 시놉시스 `황금인장단의 쇠퇴`에서 50년의 시간이 흐른 17세기 중엽 유럽을 배경으로 한다.

`악마의 부활`은 17세기 중역 유럽에서 전세계의 뱀파이어가 한 곳으로 모였다 갑자기 자취를 감춘 사건으로 사람들이 다시금 뱀파이어에 대한 커다란 불안감을 갖게 되고, 이 사건을 계기로 역사 속에 잊혀졌던 황금인장단이 다시금 수면위로 그 모습을 드러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러스티하츠`는 이번 4주차 시놉시스와 함께 게임 스토리에 등장하는 NPC들의 원화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원화는 게임 플레이 초반부의 주요 퀘스트를 이끌어가는 ‘엘마’, 주요 스토리 NPC이자 황금 인장단의 검술 고문인 `요하임`, 브라무네즈 마을에 들르게 된 가수 지망생 집시 아가씨 ‘에스텔’, 무기 상점을 운영하는 마을 자경단의 지원자 ‘루벤’ 총 4종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스테어웨이게임즈
게임소개
'러스티하츠'는 유럽의 고성을 배경으로 스토리를 따라 퀘스트를 수행하며 성장과 전직을 경험할 수 있는 횡스크롤 MORPG다. '러스티하츠'는 간단한 조작으로 긴박감 넘치는 액션과 타격감을 맛볼 수 있고 애니메이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