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대항해시대, 솔로는 스피드로 외로움 달랜다!

/ 4

신대륙 발견의 꿈을 안고 외로이 항해하는 `대항해시대 온라인` 솔로 게이머. 이들의 고독함을 달래 줄 `배 속도 증진` 아이템이 나왔다.

게임포털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이하 대항해시대`이 솔로 항해자를 위한 ‘배속도 UP 특별 아이템’을 23일 선보인다.

10월 23일부터 11월 8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달의 신 호부’는 7일간 배속도를 50% 증가시켜주는 기간한정 특별 아이템이다. 단선에만 효과가 적용되기 때문에 쌀쌀해진 날씨에 더욱 외로워진 솔로 항해자들에게 위로가 될 만하다. 선박 속도 상승 효과를 갖는 기존 아이템인 ‘풍령의 호부’나 ‘풍령의 아뮬렛’, ‘풍령의 보석`과 중복 사용하는 경우, 홀로 항해 중에만 ‘달의 신 호부’ 효과가 적용된다.

한편, `대항해시대`는 서버별 미션 이벤트인 ‘포르투 어부 축제’를 진행 중이다. 각 서버별로 28일까지 50만 마리의 물고기를 납품하는 것이 목표로, 성공하면 축제기간인 10월 29일부터 11월 4일 사이에 특별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박정필 이사는 “전세계 바다를 빠르게 누빌 수 있는 이번 특별 아이템이 솔로 항해자들의 외로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대항해시대는 한 달에도 두 세 차례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 끊이지 않는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꾸준한 이용자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며, “향후에도 풍성한 콘텐츠와 혜택을 통해 대항해시대를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부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http://dho.netmarble.net/main.asp)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코에이의 PC 게임 '대항해시대'를 온라인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16세기 유럽의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한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중세 유럽의 다양한 함선은 물론 선박과 의상, 당시 존재...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