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헤바온라인, 1차에 이어 2차 CBT도 유저 호평 속에 종료

윈디소프트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에서 개발 중인 `헤바온라인(Heva Online)`이 지난 10월 26일 2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10월 22일부터 26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 `헤바온라인` 2차 CBT는 지난 1차 CBT에서 유저들이 제시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의 난이도와 UI, 각 직업별 스킬, 아이템 제조, 클론 시스템 등 게임 콘텐츠 전반에 걸쳐 많은 부분을 새롭게 변화 시켰다.

2차 CBT에 참여한 유저들은 `헤바온라인`에 대해 대부분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으며, 테스트 중 진행된 `24시간 서버 오픈`에 대한 설문조사에서는 92%이상이 찬성을 원해 10월 24일과 25일에는 31시간 연속 테스트가 진행되기도 했다.

특히, 이번 2차 CBT는 신규 유저 외에도 1차 CBT와 두 번의 게릴라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의 재 참여율이 89%를 기록해, ‘헤바온라인’이 가진 콘텐츠의 완성도와 재미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윈디소프트 `헤바온라인` 총괄 이일화 팀장은 "헤바온라인의 2차 CBT에 참여해 주신 모든 유저들께 감사 말씀 전한다"며, "2차 CBT에서 건의된 내용을 게임 내 적극 반영해 다시 플레이 해도 언제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헤바온라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헤바온라인`은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해 `할로윈 day! 헤바 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헤바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로윈 만화(일러스트)`를 다운받아 말풍선을 채워 넣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우수 작품 10점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멀티플렉스 RPG `헤바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헤바 온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자신이 사냥한 몬스터를 바로 되살려 마치 기존 MMORPG의 펫처럼 자유롭게 육성할 수 있는 ‘클론 시스템’이다. 이 ‘클론’들은 사냥 시, 직접 전투에 가담할 뿐 아니라 다양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