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헤바 클로니아, 인원 제한없는 대규모 PvP 업데이트

/ 1


▲ 대규모 PVP `점령전` 을 업데이트한 `헤바 클로니아`
(사진 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가 개발한 ‘헤바 클로니아’ 에서 대규모 PVP가 가능한 ‘점령전’ 을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14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원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길드 단위의 대규모 PVP ‘점령전’ 이 오픈 된다.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1채널에서 진행되며 치코 마을의 ‘신룡의 섬’으로 입장할 수 있다.

‘점령전’ 은 광활함과 웅장함을 자랑하는 ‘신룡의 섬’ 에서 진행되며, 총 30분 동안 2개의 ‘용의 제단’ 을 점령하기 위해 치열한 접전을 펼치게 된다. 승리방식은 ‘용의 제단’ 점령, 부활석 점령, PVP 점수 등 다양한 방법이 있으므로 전략적인 전투가 필요하다.

`점령전` 에서 승리 한 1위 길드에게는 능력치 상승, 텔레포트 사용 무료 등의 효과가 적용된 버프를 보상으로 지급 하며, 치코 마을의 깃발에 길드마크가 표시되는 등 1위 길드의 위용을 떨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또한, 강화 분리 시스템, 재봉인 시스템, CVC/PVP/도전인던 1위 기념 영웅동상 설립 등 다양한 업데이트도 같이 이뤄진다.

이와 함께 점령전 업데이트 프로모션이 금일(14일)부터 오는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점령전이 진행되는 ‘토요일 밤에’ 는 점령전에 참여하는 길드 전원에게 추가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매일 출석하면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와 빙고도 만들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빙고’ 도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

윈디소프트 `헤바 클로니아` 담당 문정열 팀장은 “`헤바 클로니아` 는 점령전 뿐만 아니라 올해 초부터 지속적으로 개선사항을 업데이트 해나가고 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계속 개선해나가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고 전했다.

대규모 PVP ‘점령전’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바 클로니아`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evaCloni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헤바 온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자신이 사냥한 몬스터를 바로 되살려 마치 기존 MMORPG의 펫처럼 자유롭게 육성할 수 있는 ‘클론 시스템’이다. 이 ‘클론’들은 사냥 시, 직접 전투에 가담할 뿐 아니라 다양한...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