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게임프릭, 디바인소울 북미, 유럽등 47개국 수출

게임프릭은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 퍼블리싱 전문기업 ‘아웃스파크’와 자사의 다중사용자역할수행게임(MORPG) ‘디바인소울’의 미국, 캐내다 및 유럽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웃스파크는 ‘디바인소울’의 북미 및 유럽 서비스를 담당하게 됐다. 향후 ‘디바인소울’은 오는 2010년 상반기 공개 서비스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에 착수할 예정이다.

‘아웃스파크’는 북미 지역을 포함한 영어권 국가에 퍼블리싱하는 전문기업으로, ‘북미시장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를 표방하고 있다. ‘아웃스파크’는 EA의 온라인 댄스게임 ‘댄스 글루브’와 MMORPG ‘피에스타 온라인’등을 북미 서비스 중이다.

게임프릭 대표는 “개발 완료 전 선계약이 체결된 만큼, ‘디바인소울’의 가능성과 게임성을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3D 엑션 MORPG 라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인 만큼 세계시장 선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프릭이 개발한 ‘디바인소울’은 국내에서 1차 비공개테스트(CBT) 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은바 있으며 내년 초 2차 CBT 통한 사용자 의견을 반영해 내년 상반기 공개서비스 (OBT) 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게임프릭
게임소개
'디바인소울'은 'RPG로 레벨업하고 MOBA에서 유저간 대결'에 초점을 맞춘 콤보 액션 RPG다. 호쾌한 액션과 시원한 타격감, Full 3D 방식의 시점(쿼터뷰, 프리뷰, 백뷰) 지원 등을 통한 논스톱 콤보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