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논스톱 콤보 액션` 디바인소울 7일 게릴라 테스트

/ 1


게임프릭은 자사가 개발중인 논타겟팅 3D 온라인게임 `디바인소울`의 게릴라테스트를 오는 7일 오후 4시부터 50시간 연속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미 북미에서 오픈한 `디바인소울`은 동남아 일본 등 다양한 나라와 수출 계약을 성사시키고 서비스 준비 중에 있다. 이번 게릴라 테스트는 `디바인소울`의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의 안정성을 국내 유저들에게 알리고자 실시하는 테스트로 상반기 국내 오픈을 위한 준비단계이다.

`디바인소울`은 3개의 캐릭터가 힐던브루크 박사를 구하기 위해 악의 무리인 다크문과의 한판승부를 벌이는 스팀 판타지 계열의 논스톱 콤보 액션 RPG 게임으로 무엇보다도 연속되는 콤보의 시원시원한 타격감이 그 특징이라 볼 수 있다. 게임프릭은 `디바인소울`의 게릴라 테스트에 대한 보답으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디바인소울’은 논스톱 콤보 액션을 표방한 MORPG로, 기존 온라인 액션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하이브리드형 무기체계를 채택해 콘솔풍의 강렬한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게임프릭 박종진 이사는 "디바인소울 북미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게릴라 테스트를 준비했다” 며 “게임의 개성과 특장점을 부각할 수 있는 막바지 작업에 총력을 기울여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뛰어넘는 작품을 상반기내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게임프릭
게임소개
'디바인소울'은 'RPG로 레벨업하고 MOBA에서 유저간 대결'에 초점을 맞춘 콤보 액션 RPG다. 호쾌한 액션과 시원한 타격감, Full 3D 방식의 시점(쿼터뷰, 프리뷰, 백뷰) 지원 등을 통한 논스톱 콤보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