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컴투스 신작 소셜게임 `매직트리`, 글로벌 서비스 개시

/ 1


▲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컴투스의 3번째 소셜 게임 `매직트리`

컴투스의 새로운 모바일 소셜 게임 `매직트리` 가 12일 앱스토어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출시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에 들어간다.

`매직트리`는 3월 13일 캐나다 등 5개 국가에 선 출시한 이후 꾸준히 서비스 국가 수를 늘려가며 안정성 검토 및 유저 의견 수렴을 통한 보완 작업들을 진행해 왔으며, 최종 업데이트 후 이번 12일 한국 출시를 통해 앱스토어 글로벌 공식 출시를 선언하게 되었다.

`매직트리`는 `타이니팜`, `더비데이즈` 등 인기 모바일 SNG를 내놓은 컴투스의 3번째 소셜 게임으로, 컴투스 SNG로는 처음으로 유니티 3D 엔진을 도입해 부드럽고 아기자기한 3D 그래픽으로 게임을 구현하고, 유저의 캐릭터가 직접 친구의 마을을 방문하는 등 소셜 요소를 강화해 출시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아왔다.

컴투스는 이번 `매직트리` 글로벌 출시를 통해 이미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타이니팜`, `더비데이즈` 등의 자체 개발작과 퍼블리싱 서비스 중인 `아쿠아 스토리`를 포함해 총 4개의 SNG를 서비스하게 되었으며, 2분기 중 출시 예정인 `리틀위자드` 등 4종의 다른 SNG들과 함께 명실공히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SNG 제품군을 형성하게 되었다.

컴투스는 `매직트리`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4월 26일까지 뉴 아이패드, 디지털카메라,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매직트리에서 경품이 쏟아진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직트리`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