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다음’과 채널링 서비스 실시

/ 4

091202_tr.jpg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캐주얼 게임 ‘테일즈런너’를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운영하는 게임 채널 다음게임(http://game.daum.net)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다음과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다음 게임 회원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바로 테일즈런너에 접속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테일즈런너는 ‘한게임’, ‘네이트온 게임온’에 이어 ‘다음게임’과의 채널링 서비스로 국내 주요 포털을 통해 이용자 접근도를 대폭 높이며 게임의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테일즈런너’의 퍼블리셔 나우콤 강영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채널링 다각화는 양질의 게임을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창구이다. 신규 이용자들에게 레이싱의 쾌감, 커뮤니티의 즐거움, 나만의 농장을 가꾸는 ‘테일즈런너’만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다음과의 채널링 서비스 실시를 기념하여 초보 탈출 아이템, 알콩달콩 팜꾸미기 세트를 모든 신규 가입자들에게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12월 9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게임(http://tr.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