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설산을 탐험하라!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신규 스크린샷

/ 1


▲ '라이즈 오브 툼 레이더' 신규 스크린샷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스퀘어에닉스)


크리스탈 다이나믹스의 액션 어드벤처게임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의 신규 스크린샷이 16일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두터운 패딩으로 몸을 감싼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와 시베리아의 전경이 나타난다. 라라 크로프트는 붉은 패딩을 입고 고글을 썼으며, 허리춤에는 등반 도끼를 찬 상태다. 또한, 다른 이미지에서는 활과 화살을 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배경에서는 가파른 절벽과 얼어붙은 동굴이 보여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의 무대는 시베리아의 어느 설산일 것으로 추측된다.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는 지난 2013년 발매된 툼 레이더의 정식 후속작으로, 여성 탐험가 라라 크로프트가 극한의 환경에서 겪는 모험을 다루고 있다. 전작이 태평양에 존재하는 가상의 섬 야마타이를 배경으로 삼았다면,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는 새로운 무대로 시베리아의 설원을 선택했다.

 

한편, ‘라이즈 오브 툼 레이더의 정확한 가격 및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XBOX ONE 기간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 '라이즈 오브 툼 레이더' 신규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퀘어에닉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크리스탈다이나믹스
게임소개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는 2013년 리부트되어 출시된 '툼 레이더'의 후속작이다. E3 2014에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전편에 비해 조금 성숙해진 듯한 라라 크로프트가 곰에게 쫒기는 모습부터, 추운 지방의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