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절망에 빠진 아이티를 돕자! 아크로드 선행 훈훈

/ 1

NHN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정통 MMORPG `아크로드` 게이머들과 함께 최근 지진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아이티의 구호를 위한 성금을 모금한다.

게이머들은 아크로드 내 각 마을에 위치한 지능형 NPC에게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인 ‘소형 생명물약’을 가져다 주는 것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횟수 제한없이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게임은 NPC에 기증된 ‘소형 생명물약’을 아이티 구호를 위한 성금으로 전환하며, 게이머들의 총 누적 참여 횟수가 30만회가 되면 캠페인을 종료하고, 게이머들의 정성을 국제적인 NGO ‘세이브 더 칠드런’을 통해 아이티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한게임은 아이티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도록 제작한 별도 게시판을 통해, 게이머들의 따뜻한 마음이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NHN 게임스 배용준 PD는 “피해자 300만명, 사망 추정자 20만명이 넘는 등 큰 피해를 입은 아이티에 아크로드 게이머들의 따뜻한 온정이 자그마한 희망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게임을 통해 보다 뜻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아크로드'는 가상의 고대 대륙 '칸트라'를 배경으로 휴먼, 오크, 문엘프, 드래곤시온 등 4종족의 영웅들이 세상의 모든 군주를 다스릴 수 있는 전설상의 고대 유물 '아콘'을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전쟁을 그린 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