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토종 웹 RPG `아포칼립스` 첫 유저간담회 개최

/ 1

동양온라인은 플로우게임즈가 개발한 국내 최초 웹 RPG `아포칼립스`의 첫번째 유저간담회를 지난 23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동양온라인 본사에서 개최된 이번 유저간담회는 사전에 선발된 고레벨 게이머 13명이 참가했다.

유저간담회에서는 플로우게임즈 김헌준 대표가 직접 참석해 `아포칼립스` 향후 개발 콘텐츠에 대한 설명과 서비스 일정을 게이머들에게 알렸다. 또한 게이머들이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느꼈던 버그나 개선방안들을 자유롭게 얘기할 수 있는 토론회도 이어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아이디 `조운` 게이머는 "게임을 하면서 느꼈던 불만 사항이나 개선점을 개발업체 대표에게 직접 이야기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간담회 자리를 자주 개최해 아포칼립스가 다른 웹게임보다 훨씬 재밌는 게임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플로우게임즈 김헌준 대표는 "개발자들이 아포칼립스를 개발하면서 고심했던 부분을 게이머들 의견을 통해서 해소될 수 있는 부분이 많을 것 같다"며 "게이머들의 아이디어나 불만사항을 개발에 적극 반영해 시범 서비스에서는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여 게이머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최초로 개발된 웹 RPG `아포칼립스`는 오는 27일부터 시범 서비스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전격 공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동양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웹게임으로 자동 전투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지속적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무기마다 일반 공격 대신에 일정한 확률로 특정 스킬이 발동되도록 기획되었다. 게임 유저들은 보다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