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암살자를 사살하라, 어쌔신 크리드: 로그 한글판 24일 정식 발매


▲ '어쌔신 크리드: 로그'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PC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어쌔신 크리드: 로그’의 한글판을 3월 24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 로그'는 이전까지 시리즈와 달리 템플 기사단의 시점에서 스토리가 전개된다. 기존의 시리즈에서는 템플 기사단을 추적하는 암살자의 역할을 수행해왔다면, 이번 신작에서는 암살자의 추적을 받게 되는 입장에 놓여지게 된다. 플레이어는 식민지의 미래가 암흑기로 접어드는 것을 목격한 젊은 암살자 ‘셰이 페트릭’이 되어 뜻을 함께 하던 형제들을 사냥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팬텀 블레이드, 공기총, 유탄 등의 장비는 물론 암살자들의 능력인 ‘매의 눈’을 활용해서 형제였던 자들을 찾아내 말살해야 한다. 또한, 전작에서 호평을 받았던 해상전 요소가 한층 강화되었으며, 이번에는 얼어붙은 극지방까지 그 무대가 확장되었으며, 빙하를 부수며 전진하기 위하여 쇄빙선도 등장한다.

예약판매는 3월 17일부터 3월 2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예약특전으로 ‘어쌔신 크리드: 로그’ 공식 티셔츠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3 , Xbox360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어쌔신 크리드: 로그'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신작으로 18세기 미국에서 벌어진 '7년 전쟁'을 배경으로 삼았다. 플레이어는 암살단에게 배신당하고 '템플러'의 길을 걷게 된 '패트릭 코맥'을 조작하여 게임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