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암살단을 암살하라, '어쌔신 크리드: 로그 리마스터' 발매


▲ '어쌔신 크리드: 로그 리마스터' 트레일러 (영상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20일, 유비소프트와 협력해 PS4, Xbox One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어쌔신 크리드: 로그 리마스터’를 발매했다.

‘어쌔신 크리드: 로그 리마스터’에서 플레이어는 기존 시리즈에서 적대 세력이었던 ‘템플 기사단’의 일원이 되어, ‘암살단’과 싸우며 매우 어두운 여정을 경험하게 된다. 주인공 ‘셰이 패트릭 코맥’은 모험심이 강한 젊은 암살자로, 임무를 수행하던 과정에서 충격적인 사건을 체험하게 된다. 그 과정에서 암살단에 대해 고뇌하게 되며, 결국 템플 기사단의 길을 선택하게 된다.

게임은 1080p에서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등 그래픽 수준을 개선했으며,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에서 호평을 받았던 ‘해상전’과 특유의 전투 시스템을 계승했다. 아울러 지금까지 발매된 모든 DLC 콘텐츠를 포함해, 콘텐츠도 풍부하다.

‘어쌔신 크리드: 로그 리마스터’는 20일부터 전국 온, 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희망 소비자 가격은 35,000원이다.

어쌔신 크리드: 로그 리마스터드

어쌔신 크리드: 로그 리마스터드

어쌔신 크리드: 로그 리마스터드

어쌔신 크리드: 로그 리마스터드
▲ '어쌔신 크리드: 로그 리마스터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3 , Xbox360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어쌔신 크리드: 로그'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신작으로 18세기 미국에서 벌어진 '7년 전쟁'을 배경으로 삼았다. 플레이어는 암살단에게 배신당하고 '템플러'의 길을 걷게 된 '패트릭 코맥'을 조작하여 게임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