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노래방 댄스게임 클럽스타킹 첫 테스트 성황리 종료

/ 1

소노브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클럽스타킹(Club. Star-King)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이하CBT)가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에 힘입어 성공리에 종료했다고 2월 9일 밝혔다.

지난 2월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진행된 `클럽스타킹`의 1차 CBT에서 유저들은 처음 접해보는 노래방 모드와 캐릭터들의 섹시, 깜찍한 댄스 모드, 600여 개가 넘는 아이템으로 꾸미는 재미가 있는 마이 콘서트룸 등 다양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었다.

테스트에 참가한 아이디 rinw**유저는 “노래를 좋아해서 4일 내내 노래만 불렀다. 잘 대해주신 테스터 분들 덕에 더 재미있었다”고 말했으며 냠냠s**유저는 “테스트 기간 동안 같이 재미있게 `클럽스타킹` 즐긴 분들과 다음에도 또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혀 그 동안 오프라인에서만 느낄 수 있던 노래하며 함께 노는 재미를 온라인 상에서도 제약 없이 즐길 수 있게 한 `클럽스타킹`만의 장점을 유저들의 소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었다.

특히 테스트 기간 동안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에서 생중계한 “VJ 레나, 한율과 함께 스타에 도전하자 ’ 이벤트는 VJ 레나와 한율의 톡톡 튀는 재치만점의 진행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여러 가지 미션으로 진행된 이벤트 중 ‘베스트 콘서트 룸 찾기’ 와 ‘레나&한율과의 노래, 댄스 배틀’ 등을 통해 유저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클럽스타킹`의 매력을 찾아갈 수 있었으며 노래방 배틀을 통해 승리한 테스터의 단독무대공연은 많은 관객들 앞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콘서트 무대의 스타가 된듯한 짜릿함을 그대로 보여주었다.

소노브이 황재욱 실장은 “온라인 노래방 이라는 소노브이의 첫 시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테스터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여러분들이 주신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겠다” 고 전했다.

온라인 노래방 댄스 게임 `클럽스타킹`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클럽스타킹` 공식사이트(www.clubstarking.com)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초이락게임즈
게임소개
'온라인 노래방 댄스 게임'이란 슬로건을 내건 '슈퍼스타킹'은 직접 노래를 부르고 듣는 '노래방 모드'와 실제 가수의 춤을 구현한 '리얼 댄스 모드'를 탑재하여 차별화를 꾀한 리듬 게임이다. 이 밖에 '콘서트룸'...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