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바, 신규 미션 크로스 스틸 전격 오픈

/ 4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설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미션 ‘크로스 스틸(Cross Steal)’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아바(A.V.A)’가 설날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크로스 스틸(Cross Steal)’은 아군 진영에 있는 미사일 발사키를 지키면서, 적 진영에 있는 또 다른 발사키를 빼앗아 오면 승리하는 룰로 진행되는 신개념 미션이다. 서로 뺏고 뺏기는 전투의 양상이 긴박하고 빠르게 진행되어, 기존 ‘아바(A.V.A)’의 섬멸, 호위, 폭파 등과는 다른 재미를 제공해 할 것으로 기대된다.

‘크로스 스틸(Cross Steal)’과 함께 선보인 전용 맵 ‘컨베이어(Conveyor)’는 작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으며, 공격적인 플레이 전개가 가능하다. 또한 ‘컨베이어(Conveyor)’는 갈림길이 많아 공격 방법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반면, 이동 경로의 구조는 비교적 단순해 중앙교전과 기습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지난 5일 ‘아바(A.V.A)’는 ‘크로스 스틸(Cross Steal)’ 티져 페이지를 통해 미션 가이드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공개했으며, 개발자들의 기획의도 및 컨셉이 들어간 인터뷰 동영상도 선보였다.

네오위즈게임즈 임우열 사업팀장은 “신규미션 크로스 스틸(Cross Steal)은 프리즌 브레이크로에 이어 겨울방학을 맞아 선보인 두 번째 미션이다.”며, “설날을 맞아 선 보이는 만큼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 쓴 부분이 많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또한 앞으로도 아바(A.V.A)는 유저분들께 항상 새로운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규미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레드덕
게임소개
'아바(A.V.A)'는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FPS 게임이다. 실제 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각종 우발상황과 자연현상,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타격감 및 음향 효과, 반사광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