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트로이, 임요환과 함께하는 ‘황제의 전쟁’ 프로모션 실시

/ 4

fs120420_troy.jpg

알트원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MMOW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War Role Playing Game) ‘트로이’가 금일(20일)부터 ‘황제의 전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 20일부터 5월 18일까지 진행하는 ‘트로이 황제의 전쟁’ 프로모션에서는 임요환과 김가연이 황제와 여제의 타이틀을 달고 게임 속 지휘관과 NPC로 등장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는 물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첫 번째, ‘황제의 징표를 획득하라’는 황제의 징표를 획득하여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거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황제의 징표는 임요환이 지휘관으로 등장하는 지휘관 수호전 참여 및 여제 김가연의 일일 퀘스트를 통하여 획득이 가능하다. 유저들은 획득한 황제의 징표 사용을 통해 누적된 황제 포인트로 삼성 스마트TV 60인치, 뉴 아이패드, 프로야구 기프티카드, 문화상품권의 상품 응모 및 신물아이템, 야누스의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두 번째, ‘황제의 지원을 받아 전쟁을 공략하라’는 휴먼 유저를 위한 황제 지원 이벤트로서 3월 19일 이후 접속기록이 없는 유저가 이벤트 기간 동안 트로이를 플레이 하면 스피드포션, 각종 강화석, 2두전차 등의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돌아온 영웅을 위한 선물상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리고 아이템 상자를 사용한 유저가 이벤트 기간 내 오후 8시에서 11시까지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지휘관 수호전장에서 황제 NPC 임요환과 함께 재미있는 스크린샷을 찍어 UCC 게시판에 등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주어진 시간 동안 상대 세력을 견제하며 몬스터와 보스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한 공헌도의 합이 높은 진영이 승리하는 전장인 ‘몬스터 쟁탈전’과 개조석 습득 확률이 높은 특별 지역의 입장 권한을 두고 벌이는 수호석 전쟁인 ‘요새 수호전’의 신규 전쟁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트로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oy.co.kr)와 NHN의 네이버 온라인게임 페이지(http://onlinegame.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트원
게임소개
'트로이'는 알트원이 '워렌전기'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개발작으로 호머로스의 서사시 '일리아드'에 기록되어 있는 '트로이 전쟁'을 모티브로 삼아 개발한, 진영간 명확한 대립 구도의 세계관을 가진 전쟁 중심의 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