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천상비를 모바일로 즐긴다, 게임온스튜디오 8일부터 테스트 실시

/ 4

▲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온스튜디오)

게임온스튜디오가 퍼블리싱하고 얼라이브게임즈에서 개발한 무협 MORPG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가 4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테스트는 참가에 제한이 없는 오픈형으로 진행된다.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는 지난 13년 간 서비스 되고 있는 ‘천상비’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RPG다. 새로운 스토리와 배경을 바탕으로 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캐릭터 성장, 실시간 파티, 방파 시스템, 다양한 전투 모드, 유저간 거래, 무공도감 등 게임 컨텐츠 및 시스템에 대한 최종 점검이 진행된다. 

이를 위해 게임온스튜디오는 ‘천상비 모바일’의 테스트에 더욱 많은 유저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오픈형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테스트 기간 중 구글 플레이를 통해 ‘천상비 모바일’을 다운 받으면 테스트 버전을 즐길 수 잇다.

게임온스튜디오 이광표 상무는 “그 동안 ‘천상비 모바일’의 소식을 기다려주신 유저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내부적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점검하고, 피드백을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천상비 모바일’ 테스트에 참가하셔서 게임도 즐기시면서 더욱 많은 의견을 보내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게임온스튜디오는 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천상비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0년 설립된 게임온스튜디오는 천상비, 크로노스, S4리그 등 온라인게임과 ‘어지런’ 등 모바일게임의 개발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5년부터 서비스 영역을 적극 확대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