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크로마구스 전설 카드 등장, 하스스톤 검은날개 둥지 오픈

/ 1

▲ '하스스톤' 검은날개 둥지 '군주 빅터 네파리우스'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25일 자사의 카드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 신규 모험 모드 ‘검은바위 산’의 4번째 지구 ‘검은날개 둥지’가 열렸다고 밝혔다. 

'하스스톤' 모험 모드는 AI를 상대로 실력을 연마하고 30장이 넘는 신규 카드들도 얻을 수 있는 게임 모드로 4월 초 신규 모드 ‘검은바위 산’이 출시됐다.

오늘 공개된 ‘검은날개 둥지’는 강력한 ‘군주 빅터 네파리우스’가 머무르는 무시무시한 요새로, 그는 이곳에서 강력하고 완벽한 용군단을 탄생시키고자 다양한 연구를 한다. 

이곳을 지나려면 플레이어들은 먼저 용족의 알을 보살피는 임무를 수행 중인 ‘서슬송곳니’, 네파리우스에 의해 타락한 붉은 용 ‘타락한 밸라스트라즈’, 다양한 마법에 능통한 돌연변이 용 ‘크로마구스’, 그리고 강력한 ‘검은날개 둥지’의 ‘군주 빅터 네파리우스’를 상대해야 한다. 






▲ '하스스톤' 검은날개 둥지 우두머리 (사진제공: 블리자드)

각 우두머리들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 차례로 신규 카드 ‘복수’, ‘불꽃꼬리 전사’, ‘굶주린 용’, ‘파괴의 화염수호정령’ 카드를 각각 2장씩 얻을 수 있다. 

또한 ‘검은날개 둥지’의 모든 우두머리들을 쓰러트리면 새로운 전설 카드 ‘크로마구스’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전설 카드는 카드를 뽑을 때마다 해당 카드를 1장 복사하여 자신의 손으로 가져와 똑같은 카드를 2장씩 갖게 되는 효과를 지니고 있어, 보유하고 있는 카드들로 보다 전략적인 대전을 펼칠 수 있다.


▲ '하스스톤' 검은날개 둥지 신규 카드 (사진제공: 블리자드)


▲ '하스스톤' 크로마구스 전설 카드 (사진제공: 블리자드)

‘검은날개 둥지’의 일반 난이도 우두머리들을 모두 쓰러트리면 한 단계 높은 영웅 난이도가 개방되며 '흑마법사'와 '도적'의 도전 과제 2개도 함께 열려 특정 직업을 다루는 실력을 시험해볼 수 있다. 이 과제들을 모두 정복하면 추가로 ‘악마의 격노’, ‘검은무쇠 잠복자’ 카드를 각각 2장씩 얻을 수 있다.

'하스스톤'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 모험 모드의 두 번째 콘텐츠인 ‘검은바위 산’은 ‘검은바위 나락’에서 ‘화산 심장부’, ‘검은바위 첨탑’, ‘검은날개 둥지’, 그리고 ‘숨겨진 연구실’에 이르는 총 다섯 개의 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지구는 지난 4월 3일부터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각 지구에 입장하려면 지구당 700골드 또는 7,000원(부가세 포함)을 지불하거나, 전체 지구를 묶어서 25,000원(부가세 포함)에 구입하면 된다. 

‘검은날개 둥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관련 블로그(바로가기)를 통해, ‘검은바위 산’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은바위 산 소개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