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정통 삼국지 SNG ‘삼국지맹장전' T프리미엄 플러스와 제휴

/ 4

▲ T프리미엄과 제휴이벤트를 진행하는 '삼국지맹장전' (사진제공: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는 자사의 SNG ‘삼국지맹장전'이 SK텔레콤 T프리미엄 플러스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목) 밝혔다.

‘삼국지맹장전’은 삼국지연의의 세계관을 채용한 전략 SNG로써, 140여 명에 달하는 장수들과 120여 개의 영지를 만나볼 수 있는 ‘천하통일모드’를 특징으로 내세웠다. 또한, 유명 성우가 참여한 풀보이스 지원과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로 한층 정통 삼국지의 느낌을 살렸다.

아울러 이번 제휴를 통해 오는 5월 1일(금)부터 한달 간 제공되는 SK텔레콤 T프리미엄 플러스 패키지 입점 게임으로 선정됐다. T프리미엄 플러스는 SK텔레콤의 LTE 요금제 고객들에게 매월 게임, 음악, 영화, TV등 8개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요금제에 따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T프리미엄 플러스를 통해 ‘삼국지맹장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매월 5천 포인트의 게임플러스 캐시가 증정된다. 게임플러스는 T프리미엄 플러스와 제휴된 10개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캐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지맹장전’을 사랑해주는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T프리미엄 플러스 제휴 게임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T프리미엄 플러스 혜택과 함께 ‘삼국지맹장전’의 짜릿한 재미를 부담 없이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지맹장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ammae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