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퀸스블레이드`, 만족스러운 결과 얻은 2차 CBT 종료

/ 1

▲ 성공적으로 2차 CBT를 마친 `퀸스블레이드`

(사진제공: 라이브플렉스)

라이브플렉스는 자사의 신작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2차 CB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 이번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는 지난 1차 테스트 신청자 전원과 새로 신청한 1만명의 유저가 참가했으며, 40레벨까지의 콘텐츠와 신규 필드와 분쟁 지역인 중립 사냥터, 2종의 던전 등이 추가적으로 선보였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서버 상태 점검, 게임 오류현상 등 기술적 점검을 진행했으며, 이와 함께 게임의 콘텐츠 및 타격감, 기타 다양한 재미 요소들에 대한 전반적인 검증을 진행했다. 특히, 21일부터는 35레벨의 캐릭터를 모든 참여유저에게 지급해 후반부 콘텐츠에 대한 테스트도 함께 이뤄졌다.

‘퀸스블레이드’의 2차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테스트임에도 원활한 게임 진행이 가능했던 점을 높이 평가하며, 편리한 게임인터페이스와 캐릭터들의 `맥서마이징` 시스템 등 게임 구성요소들과 운영자의 게임 참여 및 이벤트, 적극적인 의견 수렴 등의 서비스적인 측면에서도 대체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라이브플렉스 관계자는 게임 서버의 한계 인원까지 도달했음에도 안정적인 시스템 환경을 보여주었고 유저들의 평가도 전반적으로 긍정적이라고 느껴지고 있어 만족스러운 테스트 결과를 얻었다고 판단되며, 향후 본격적인 서비스에 더욱 좋은 모습을 모여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모니터, 주유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퀸스블레이드 홍보 모델을 맞히기’ 이벤트를 오는 4월 29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라이브플렉스
게임소개
'퀸스블레이드'는 게임 내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여성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채택했다. 외계 지적 생명체 '나락'의 침공에 맞서 싸우는 인간의 이야기를 그린 '퀸스블레이드'에는 '프리나이츠'와 '로얄가드', 두 세...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