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미디어웹아이, 플러스기술과 전략적 제휴 체결

/ 2
PC방 무료 관리프로그램 ‘피카에어/피카라이브’를 공급하고 있는 미디어웹아이가 ‘수호천사 SafeZone’을 서비스하는 플러스기술과 최근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100322_safezone.JPG

PC방 무료 관리프로그램 ‘피카에어/피카라이브’를 공급하고 있는 미디어웹아이가 ‘수호천사 SafeZone’을 서비스하는 플러스기술과 최근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에어와 피카라이브, PC방 런처 프로그램인 피카툴즈 등을 사용하는 전국 7,600여 피카PC방은 음란물 및 사행성 게임물 차단 프로그램으로 ‘수호천사 SafeZone’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2010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하는 ‘음란물 및 사행성 게임물 차단 프로그램’으로 공식 선정된 ‘수호천사 SafeZone’은 동종 프로그램 중 최다 유해사이트 목록 보유는 물론 일 평균 500개~1,000개 사이트를 지속적인 업데이트, 전문 DB 검색 요원에 의한 체계적인 DB 관리를 통해 우수한 차단 품질을 제공한다. 또한 Packet Monitoring 방식으로 네트워크 속도저하 방지 및 타 프로그램과 최적의 호환성을 확보하는 등 안정적인 운영노하우를 지닌 PC방 용 최고의 인터넷 유해정보 차단 소프트웨어다.

미디어웹아이 피카사업본부 박정근과장은 “수호천사 SafeZone 사용을 통해 유해 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고 음란물 및 사행성 게임물 차단 프로그램을 의무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PC방 점주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피카PC방용‘수호천사 SafeZone’은 PC방닷컴(www.pcbang.com) 또는 피카에어 카운터 프로그램과 피카툴즈 카운터 프로그램에서 각각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6
02